{"type":"img","src":"https://cdn.quv.kr/vrpoo227w%2Fup%2F5d81c2a7d2d40_1920.jpg","height":"50"}
  • 회사소개
  • 제품소개
  • 제품문의
  • 주요고객
  • 회사소식
  • {"google":["Raleway","Noto Sans KR","Roboto"],"custom":[]}
    ×
     
     
    섹션 설정
  • 회사소개
  • 제품소개
  • 제품문의
  • 주요고객
  • 회사소식
  • {"type":"img","src":"https://cdn.quv.kr/vrpoo227w%2Fup%2F5d81c2a7d2d40_1920.jpg","height":"46"}

    고객지원

    언제나 성실하게 응대하겠습니다

    담당자 안내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거나 문의하기를 이용하세요

    영업

    제품,견적,데모문의


    강철순 부장

    010-8722-8742

    tangpi@ninesb.com

    지원

    기술,고객서비스


    권순성 과장

    010-8558-6406

    kss2361@ninesb.com

    사업

    사업총괄


    반종하 이사

    010-3066-7870

    glowworm@ninesb.com

    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문의내용

    개인정보는 문의에 대한 상담용으로만 활용됩니다.

    보내기

    이지마루 엔터프라이즈 버전


    인사 조직도 연계, 레거시 시스템 연동,

    서버 이중화 구성, 망분리 연계, 커스터마이징 등

    복잡하고 다양한 요구사항을 컨설팅해드립니다.


    수백명에서 수만명 규모의 기업 및 기관에서 

    기존 시스템과 연계된 기업용 메신저를 구축하여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업무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이지마루 어플라이언스 버전


    구축형 메신저를 도입하고 싶은 100인 이하의

    기업, 병원, 학원을 위해 장비와 솔루션이 함께 탑재된

    어플라이언스 방식의 메신저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이지마루 메신저 솔루션이 탑재된 서버 장비를

    고객사의 전산실 혹은 사무실 한켠에 설치하고나면

    곧바로 귀사만의 사내 메신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편리한 체험

    제안서만 보고 도입하는 것은 위험합니다.

    데모신청을 통해 직접 사용해보고 결정하세요.

    자사에 꼭 맞는 제품을 선택할 기회를 가지세요.

    고객 중심 서비스

    고객이 중심에 있습니다. 빠릅니다. 

    구축 상담부터 구축 이후까지 언제나 성실한

    나인에스비의 정성어린 서비스를 경험하세요.

    도입 절차 안내

    나인에스비는 제품 구축과 고객 지원 서비스를 철저히 이행합니다

    자주묻는질문

    문의하실때 도움이 될만한 내용을 알려드립니다

    add이지마루 메신저를 구매하고 싶습니다.
    소유자
    2019-09-20

    이지마루는 고객사에 방문하여 메신저 솔루션을 설치해드리는 구축형입니다. 제품설명, 견적요청, 방문 및 시연 등 상담을 원하시면

    영업 담당자 강철순 부장에게 연락을 주세요. 010-8722-8742 / tangpi@ninesb.com

    add데모 버전을 사용해보고 싶습니다.
    소유자
    2019-09-20

    메신저 도입 전에 제품을 미리 사용해보는 것은 중요한 일입니다. 간단한 상담 후 데모 계정을 개설하고 로그인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영업 담당자 강철순 부장에게 연락을 주세요. 010-8722-8742 / tangpi@ninesb.com

    add도입 후 유지보수 정책이 궁금합니다.
    소유자
    2019-09-20

    메신저 도입 후 1년간 무상 유지보수가 지원됩니다. 1년이 경과한 시점부터는 유상 유지보수 계약을 하셔야합니다.

    기능 개선과 추가 기능 개발 및 메이저 업그레이드는 별도의 계약이 필요합니다.

    영업 담당자 강철순 부장에게 연락을 주세요. 010-8722-8742 / tangpi@ninesb.com

    유지보수에는 버그 패치 등의 기술 지원과 마이너 업그레이드가 포함됩니다. 기존 고객께서 유지보수의 기술적인 도움이 필요하시면 

    고객 서비스 담당자 권순성 과장에게 연락을 주세요. 010-8558-6406 / kss2361@ninesb.com

    add기업용 메신저를 납품할 업체를 찾고 있습니다.
    소유자
    2019-09-20

    그룹웨어나 메일 업체의 경우 메신저를 함께 납품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구축형 메신저를 찾고 계시다면

    영업 담당자 강철순 부장에게 연락을 주세요. 010-8722-8742 / tangpi@ninesb.com

    글쓰기

    {"google":["Raleway","Noto Sans KR","Lato","Quicksand","Montserrat"],"custom":["Nanum Square","Noto Serif KR"]}
    {"google":["Noto Sans KR"],"custom":[]}